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분 보충과 영양 공급을 동시에, 페이스 미스트

주인작업실/미용건강

by 윤기영 2008. 5. 15. 22:00

본문

수분 보충과 영양 공급을 동시에, 페이스 미스트

점점 기능이 좋아지는 수분 미스트가 스킨 케어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그만큼 영양분을 첨가시킨 다양한 제품군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 영양 크림 못지않은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페이스 미스트는 특히 인기가 좋은 편. 건조한 봄 날씨, 메이크업 전후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페이스 미스트를 뿌려주자.

페이스 미스트


요즘, 페이스 미스트는…

기본적인 수분 보충을 위해 메이크업 후 뿌리는 것으로 생각해 왔던 페이스 미스트 제품들이 피부에 영양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진화했다. 대나무 수액, 알로에 등의 성분을 넣어 메이크업 전에 피부를 진정시켜 주거나 갑자기 돋아난 뾰루지를 치료해 주는 메디컬 기능까지 첨가된 것.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페이스 미스트는 흡수력이 빨라 메이크업 후보다는 메이크업 전 스킨 대용으로 얼굴에 뿌린 뒤 손끝으로 톡톡 두들겨 주면 좋다.

1 이니스프리 허브 미네랄 미스트 50ml 5000원
메이크업 후 건조해진 피부에 뿌리면 은은한 캐모마일 향이 퍼지면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는 미스트.

2 러쉬 티 트리 워터 250g 2만4800원
갑자기 돋아난 뾰루지나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티 트리 성분이 들어간 미스트.

3 라네즈 메이크업 미스트130ml 1만5000원
수분 함량에 충실한 기본 제품.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화장이 들뜨지 않는다.

4 설화수 수(水) 미스트 100ml 4만원
수분을 끌어들이는 현삼 추출물을 넣은 미스트. 건조한 바람의 자극으로 피부가 붉어질 때 그 열을 내려주는 진정 효과가 있다.

5 쑨다리 by 스킨 랩 플러스 님 앤 알로에 베라 토닉 워터 100ml 3만2000원
천연 식물 재료들로 제품을 만드는 수입 브랜드 쑨다리에서 나온 알로에 성분 수분 미스트. 팩이나 마스크를 한 뒤 피부 잔여물을 닦아낼 때 물 대신 사용하면 좋다.

6 프레쉬 로즈 메리골드 플로럴 워터 250ml 5만5000원
천연 꽃과 허브 성분을 넣은 제품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헤어에 뿌려도 무방한 제품.

7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미 미스트 200ml 5만8000원
대나무 수액, 인삼근, 송이버섯 추출물을 넣은 한방 미스트. 세안 직후 뿌리면 산속 이슬을 맞는 기분이 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