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링 프로그램 신제품 꼼꼼 리뷰

주인작업실/미용건강

by 윤기영 2008. 5. 19. 16:20

본문

필링 프로그램 신제품 꼼꼼 리뷰

코즈메틱 신제품 필링 프로그램 꼼꼼 리뷰

1 오휘 Age Science Extra Special Dual Mask & Serum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시키고, 풍선에 공기를 불어넣듯 피부 볼륨을 하게 해준다. 세럼 45㎖ 13만원, 마스크 8매 7만원.

Tester1
사용감 세럼은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겉돌지 않으며 촉촉하게 스며든다. 마스크는 액이 많아 끈적거림이 남는다.
탄력 바르는 순간 피부가 조여지는 듯하고 해지나 일시적인 효과일 뿐. 보습은 확실하나 탄력 효과는 미비하다.
총평 마스크를 붙이는 순간 느껴지는 진한 향이 부담스럽다. 사용하고 난 뒤 끈적거림이 남아 패팅 시간이 오래 걸린다. 마스크와 세럼 사용만으로도 피부가 충분히 부들부들해지기 때문에 크림 단계는 생략해도 될 듯.
만족도 ★★☆

Tester2

사용감 마스크 자체가 신축성이 떨어져 광대뼈 주변을 업시키는 느낌은 거의 없다. 세럼은 흡수력은 좋으나 크림에 가까울 정도로 뻑뻑하게 발린다.
탄력 볼륨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나 마스크에 겉도는 액이 무 많아 밀착감이 떨어지고, 피부를 조여주는 느낌도 확실히 부족하다.
총평 리페어와 퍼밍 2가지 기능을 가진 마스크를 사용한 뒤 세럼을 발라 마무리하는데, 한 번의 사용으로는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다.
만족도 ★★☆

2 코리아나 Special Care Face Firming V-effect
흐트러진 페이스 라인을 촘촘히 땅겨주고, 매끈하고 날렵한 V라인으로 가꾸어준다. 앰풀 10㎖× 마스크 6매 11만원.

Tester1
사용감 앰풀은 엷게 발리고 피부에 쏙쏙 잘 스며든다. 마스크에 스며 있는 젤은 점도가 높아 물처럼 뚝뚝 떨어지지 고 얼굴에 쫙 밀착된다. 마치 얼굴에 붙이는 파스 같다.
탄력 마스크를 붙이고 있는 동안 얼굴이 땅기는 느낌.
총평 앰풀과 마스크의 겔이 피부에 싹 스며들어 마스크를 떼어내면 피부가 살짝 땅기나 얼굴색은 확실히 밝아졌다. V모양의 마스크가 사용하는 내내 피부를 조여주는 느낌.
만족도 ★★★★☆

Tester2

사용감 앰풀이라고 하기보다는 세럼 정도의 텍스처. 마스크는 기존 제품과 전혀 다른 디자인으로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턱이 업되는 듯한 기분이 든다.
탄력 신축성이 강한 시트 마스크를 붙이는 순간 턱이 쫙 올라붙는 느낌.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확실한 퍼밍 효과를 볼 수 있다.
총평 흥건히 젖은 액으로 인해 끈적거리고 잘 스며들지 던 기존 마스크의 단점이 보완된 제품이다. V모양의 마스크 디자인이 확실한 퍼밍 효과를 준다.
만족도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