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차서 추천하고싶다.

현대시선 홍보실

by 윤기영 2008. 4. 9. 22:33

본문

지은이
출판사
현대시선
출간일
2008.3.15
장르
시/에세이/기행베스트셀러보기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이 책은..
해송문학에선 봄이 온다네 동인지를 출간하였다.
오은호시인의 삶의 색채들로 ‘섹스’ 10편의 연작시로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편집인은 이렇게 말하고 싶다.
해송문학 봄호를 편집하면서 작가의 하늘과 끝을 넘나드는 지평을 보는 듯하여
보람이 있었다. 어쩌면 진실적 진술로 열정과 순수함을 엿보게 한다.
작품마다 색채가 강하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그것은 시인의 성찰이며 고독한 몸부림이라 본다.

봄이 온다네 동인 시집은 독자와 나누어 보고 싶은 선정도서로 추천하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