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트머리' 윤은혜 ''진짜 내머리..더 짧게 자르겠다''

주인작업실/미용건강

by 윤기영 2007. 4. 25. 16:24

본문

'커트머리' 윤은혜 ''진짜 내머리..더 짧게 자르겠다''

 

신세대 스타 윤은혜의 파격적인 머리모양이 화제다.







ⓒ윤은혜 미니홈피

윤은혜는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옅은 노란색 염색을 하고 귀가 훤하게 드러나는 짧은 커트머리 모양으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 공개이후 네티즌들은 윤은혜의 파격적인 변신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 방송된 KBS 2TV '포도밭 그사나이'(연출 박만영)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며 쉬는 동안 운동으로 다져진 늘씬한 몸매 역시 네티즌들의 관심을 더욱 부채질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윤은혜가 공개한 사진속 머리모양이 진짜 윤은혜가 머리모양을 바꾼 것이냐" 혹은 "가발을 착용한 것이다"라며 설왕설래하고 있다.

이에 대해 윤은혜 소속사측은 20일 "윤은혜가 실제로 머리모양을 바꾼 게 맞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윤은혜가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캐릭터 변신을 위해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고 염색을 했다. 극중 캐릭터를 더 연구해 촬영전 머리카락을 더 짧게 자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윤은혜의 이같은 변신 관심을 보이고 있는 네티즌들의 평도 가지가지다.

네티즌들은 "검게 기른 머리가 더 잘 어울렸다", "파격적인 모습이긴 하지만 아직 눈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지 참 잘 어울린다", "머리를 짧게 자랐어도 얼굴이 작아 예쁘다", "머리모양은 마음에 드는데 지금 색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좀더 어두운 톤의 색으로 바꿨으면 좋겠다"는 등의 의견을 쏟아내고 있다.

윤은혜는 오는 7월 방송될 MBC 새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배우 공유와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를 선보일 예정. 극중 발랄한 성격의 여주인공을 연기한다.

출처 : Tong - 중년의 오솔길님의 …─◈건강미용통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