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그대고운 내사랑 - 이정열

주인작업실/뮤직 세상

by 윤기영 2007. 4. 17. 13:12

본문

첨부이미지

 

세상에 지쳐가던 내게 그대는 다가와
가물어 갈라진 가슴에 단비를 주었죠
잊었던 희망의 노래가 새록새록 솟고
그댈 그리며 사는날들 꿈만 같아요

그대 고운 내사랑 오월의 햇살같은 꿈이여
그댈 기다리며 보내는 밤은 왜이리 더딘지

그대 짊어진 삶의 무게 가늠하지 못해
오늘도 나는 이렇게 외로워하지만
가시나무숲 서걱이던 내가슴 치우고
그대를 쉬게하고 싶어 내 귀한 사람아


그대 고운 내사랑 오월의 햇살같은 꿈이여
그댈 기다리며 보내는 밤은 왜이리 더딘지
그대 짊어진 삶의 무게 가늠하지 못해
오늘도 나는 이렇게 외로워하지만
가시나무숲 서걱이던 내가슴 치우고
그대를 쉬게하고 싶어 내 귀한 사람아
그대를 쉬게하고 싶어 내 귀한 사람아

 

 

하늘이 허락하는 그 순간까지..
죽음이 불허하는 그 순간까지..
환생이
허락되는 그 순간까지..

 

당신은..당신은..

 

내 단하나의 행복이자..
내 단하나의 눈물이며..
내 단하나의
영혼이며..

내 단하나의 사랑입니다.

 

 

 

 

출처 : 현대시선 문예지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